주요 직무 소개
최고의 전문성으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갑니다.
구매
구매 직무는 상품 및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조달하여 적시에 제공하며, 글로벌 공급망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안정적인 공급망을 구축합니다.
또한 비용을 최적화하는 전략적 구매 활동을 통해 회사의 성장과 수익성을 극대화합니다.
세부직무 소개
구매기획
구매 전략 수립 및 주요 실적 지표를 관리하며 글로벌 구매체계를 구축하고 운영합니다.
공급업체 평가를 통한 리스크 관리 및 협력사 동반성장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합니다.
선행구매
애프터마켓 부품 커버리지 확대를 위해 신상품 개발 계획 수립하고경쟁력 있는 업체를 발굴하여 거래조건을 협의하고 계약을 진행합니다.
부품구매
영업과 협력하여 구매계획 수립 및 발주를 진행하며 상품의 적시 공급을 위해 납촉활동을 진행합니다.
공급 품질을 관리하며, 상품의 원가체계 분석 및 개선 활동을 진행합니다.
통합구매
물류 서비스 및 자산, 수선, 공사, 용역 등 회사 운영의 필수 자원과 서비스를 조달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운송 시장 정보 분석을 통해 공급환경의 불확실성에 대응하여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원가 및 품질관리를 진행합니다.